2026년 한국어·정보화 교육 수강생접수 (2026년 1월 4일 ~ 18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작성일26-04-08 17:48 조회269회 댓글0건본문
2026년도 한국어·정보화 교육 수강생 접수가지난 1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됐다.
한국어 1단계부터 3단계, 토픽Ⅱ 과정까지 총 9개 반에 239명이 신청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정보화 교육은 1개 반에 16명이 정원이었으나 4명을 초과로 받아 21명으로 증원했다.
센터는 체계적인 한국어 교육과 정보화 역량강화를 통해 외국인 근로자들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과
안정적인 한국 생활 적응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