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근로자를 위한 독감백신(반트플루) 접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2-02-21 09:03 조회2,596회 댓글0건본문
○ 2012년 2월 19일(일) 13시30분부터 17시까지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과 단국대병원 간호팀이 외국인근로자를 위하여 독감백신(반트플루)을 실시 하였다.
○ 이날 43명의 외국인근로자들이 독감백신을 접종하였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