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 강화활동 (무료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1-11-22 09:11 조회2,366회 댓글0건본문
○ 2011년 11월 20일(일) 외국인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무료진료를 실시하였다.
○ 당일 건강검진 무료진료는 선문대학교 보건대학과 교수님과 학생들의 봉사로 건강증진 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는 정기적으로 매월 둘째주(양방) · 마지막주(한방)에 무료진료를 실시하고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