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 운영위원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2-04-13 09:28 조회2,343회 댓글0건본문
○ 2012년 4월 12일(목) 오후 12시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 운영회의를 실시하였다.
○ 운영회의에서는 위촉장수여, 2011년 사업 및 결산보고, 2012년 사업 및 예산계획 보고를 실시하였다.
○ 운영회의를 통해 외국인근로자를위한 유관기관의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서 센터운영의 효율성을 높일것으로 기대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