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간의 날 기념 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2-10-15 10:29 조회2,280회 댓글0건본문
○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대한간학회, 한국간재단과 함께 하는 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를 10월14일(일) 센터에서 실시하였다
○ 이날 무료진료는 제13회 간의 날을 맞아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무료 간 건강검진'으로 실시하였다.
○ 대한간학회 의사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검진은, 의료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외국인 근로자들의 간 건강을 검진할 수 있는 자리로 외국인 근로자 253명을 대상으로 간기능, 초음파, 소변, B형/C형 간염검사 등을 실시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