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기무료진료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3-06-09 18:19 조회1,789회 댓글0건본문
○ 2013년 6월 9일(일) 외국인근로자 정기무료진료를 시행하였다.
○ 당일 무료진료는 안재우 교수(단국대병원 건강증진센터)의 의료봉사로 진행되었으며 40명의 외국인근로자가 진료를 받았다.
○ 본 센터에서는 정기적으로 매월 둘째주 일요일(13:30~16:30)에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외국인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의료의 사각지대에 처해있는 외국인근로자들에게 무료진료를 통해 한국생활 적응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