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외국인근로자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미술 심리치료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5-07-22 11:20 조회1,494회 댓글0건본문
○ 2015년7월19일(일) 오후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는 충남근로자건강센터와 함께 외국인근로자들이 국내에서 근무하며 받는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인 안정을 위한 미술심리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하였다.
○ 2시간 동안 진행된 힐링프로그램에는 네팔 근로자 7명이 참가하여 미술심리치료와 스트레칭을 통하여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