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단체 기지원 의료기기 사후관리사업」초음파 제반 기기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5-12-30 09:31 조회1,419회 댓글0건본문
○ 2015년 12월 29일(화)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KOFIH)에서 진행하고있는「외국인근로자 무료진료단체 기지원 의료기기 사후관리사업」을 통해 초음파 B/W 프린터 1set, 프린터 종이 2박스, Songraphy Gel 2 box를 후원받았다.
○ 본 센터에서는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14:00~16:30)에 정기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에서 기증 받은 초음파기기를 이용한 진료를 병행하고있다.
○ 앞으로도 본센터는 외국인근로자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본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