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천안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 발전을 위한 운영위원장과 센터직원 간담회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1-08 20:18 조회1,397회 댓글0건본문
○ '20년1월7일(화) 12:00 센터 운영위원장(유영완)과 센터장(김용문)외 전직원은 센터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 당일 간담회는 우리센터가 2019년도 전국센터 운영실적평가에서 2위를 기록한것에 대한 운영위원장의 감사와 격려를 시작으로 직원들과 2020년 센터사업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