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 주한 베트남대사관에서 감사패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안외국인지원센터 작성일16-10-17 13:03 조회1,358회 댓글0건본문
▷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센터장 박철호)는 10월16일(일) 13시에 주한베트남EPS근로자 관리사무소(소장 풍광정)와 주한 베트남교민회에서 개최한 『‘16년 베트남문화축제 및 근로자의 날 행사』에서 주한 베트남 대사관(주한 베트남 특명전권대사 팜후찌)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16년 베트남문화축제 및 근로자의 날 행사”는 주한 베트남대사 및 베트남 노동부 차관, 한국의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그동안 베트남 근로자들의 안정적인 한국생활정착을 위해 각종 상담 및 지원을 해준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와 베트남근로자들을 고용한 국내 모범사업장과 모범근로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 충남 서천지역에서 어업에 종사하는 베트남근로자 웬반황(30세, 남)씨는 “올 여름은 유난히 더워 조업을 할 때 힘들었는데 대사님의 감사패를 받아 그동안 어렵고 힘들었던 일들을 보상받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며“이번에 받은 감사패는 남일호에서 일하는 선장님을 비롯한 동료들과 영광을 함께 누리고 싶다”고 전했다.
▷ 주한 베트남 팜후찌 특명전권대사는 “본국을 떠나 한국에서 모범적으로 일하고 있는 베트남 근로자들과 그들을 지원해 주고 있는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와 모범 사업장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앞으로도 베트남근로자들이 한국에서 성실히 일을 잘할 수 있도록 많은 지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 박철호 센터장은 “우리센터에 감사패를 수여한 베트남대사님께 감사 드린다.”며“천안외국인력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충남지역에서 일하고 있는 8,500여명의 베트남근로자가 국내생활 적응 및 취업활동 지원에 전념할 수 있도록 찾아가서 각종상담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