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와 5월 27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작성일26-06-11 12:00 조회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우리 센터는 5월 27일(화) 천안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와 외국인 근로자의 중독 예방교육 및 회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타국 생활의 스트레스와 문화적 차이 등으로 중독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외국인 근로자를 보호하고, 체계적인 예방 교육과 상담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외국인 근로자 대상 중독 예방 교육 및 홍보 ▲고위험군 조기 발견 및 상담·치료 연계 ▲안정적인 지역사회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 등을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타국 생활의 스트레스와 문화적 차이 등으로 중독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외국인 근로자를 보호하고, 체계적인 예방 교육과 상담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외국인 근로자 대상 중독 예방 교육 및 홍보 ▲고위험군 조기 발견 및 상담·치료 연계 ▲안정적인 지역사회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 구축 등을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