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충청권질병대응센터 만성질환 사업과와 외국인근로자 건강보호 협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작성일26-05-27 11:03 조회81회 댓글0건본문
우리센터는 지난 5월 21일 센터 회의실에서 질병관리청 충청권질병대응센터 만성질환사업과와 업무협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는 충청권질병대응센터 보건연구관 일행과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신범수 센터장, 강문수 팀장, 김남숙 대리가 참석해 외국인근로자 대상 온열질환 및 만성질환 예방교육의 필요성을 논의했다.
양 기관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외국인근로자의 건강 보호를 위해, 향후 온열질환 예방교육 진행 시 적극 협조하고 상호 지원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외국인근로자들이 건강하게 일할 수 있도록 양기관이 협력하여 실효성 있는 예방 교육을 추진하기로 협의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