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네팔 커뮤니티 1차 모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작성일26-05-27 11:02 조회86회 댓글0건본문
우리센터는 지난 5월 3일, 네팔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2026년 1차 모임’을 진행했다.
외국인 근로자의 스트레스 해소와 안정적인 정착, 향후 멘토 자원 확보를 위해 연 2회 운영하는 이번 모임에는 신범수 센터장과 로스나 회장 등 12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천안박물관을 방문해 선사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의 천안 역사를 탐방하며 한국 문화를 깊이 이해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후 인근 네팔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고향 음식을 나누며 저녁 식사를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참가자들은 타향살이의 고충을 위로하고 한국 생활 정보를 활발히 공유하며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우리센터는 앞으로도 국가별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외국인 근로자들이 지역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