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근로자 건강센터와 간담회 (2026년 1월 7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작성일26-04-09 14:20 조회107회 댓글0건본문
충남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는 충남근로자건강센터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충남근로자건강센터
오정순 국장과 이은자 팀장이 센터를 방문해 상호 협력 방안과 사업 일정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교육 과 심리상담, 내부직원 힐링프로그램 운영일정과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기초건강검진, 근골격계질환 예방교육, 심폐소생술 교육,보호구 착용 교육 등 다양한 건강·안전
프로그램의 추진 일정을 조율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